사진(Photo)/F200EXR2009.04.08 23:54


인연이 많은 mp3인가보다.
S9 사고 한달 지나서, 모카드회사 반값 할인 이벤트에 당첨되어 또 구입하게 되었으니..ㅎㅎ

재구입하게 된 녀석은 DMB 버젼이었는데~
우리 동네는 DMB가 날 잡히지도 않고, 출퇴근 거리 5분밖에 안되기때문에..
전혀 필요가 없어~ 걍 방출..ㅎㅎ;

뭐 사실 글케 따지면 .. 지금 이 녀석도 방출해야할거다..
사용량 너무 없으니 -_ -;;;

헌데~ 팔 수 없는 이유가 있으니...
코원(cowon)에서 이걸 PMP형 mp3라고 부른다...

분명 MP3 건만......1기가 넘는 동영상도..
변환하지 않고 걍 봐진다는 거다 ㅜoㅜ

즐겨보는 '아내의 유혹'도~ '꽃보다 남자'도(이제 끝났지만 ㅡㅜ 준표야~)
하루만에 몰아서 다 봐버린 '내조의 여왕'까지~~ (자주 보는 애들이 전부 다섯글자 제목이네 - _-; 신기)

걍 ... mp3에서 다 봐진다..;;
대땅 신기하다..ㅋㅋㅋ

PMP 도 있고~ PDA도 있고~ PSP도 있고~ 햅틱도 있고~ ..
뭐 왠만한건 다 갖고 있고......다 동영상을 넣어 봐봤었지만...
변환 없이 본건 이게 처음 ㅜoㅜ
진짜 편햇 좋다 ..ㅋㅋ

글고 다양한 이퀄라이져~..
음장효과 하면 역시 코원이라는게 맞는 듯..
비록 맨날 아이팟터치 보다 못생기고, 어플 확장 안된다고 .. 까이지만..
그래도 내겐 완전 소중한 아이다.
외장 스피커 없어서 항상 이어폰 써야하는 아주 큰 단점이 있긴하지만 ㅋㅋ

암튼 많이 좀 써줘야할텐데..후우~....
시간이 참..ㅋㅋㅋ


그나저나 액정 보호필름 잘못 붙여서..너덜너덜 ㅜㅜ
다시 붙였는데 또 똑같이 너덜너덜 ㅜㅜ

먼지 들어가는건 정말 못말려~ 포기..


09. 03. 27
F200EXR. 미니스튜디오 구입 기념 코원 S9 촬영 ㅎㅎ


사용자 삽입 이미지FUJIFILM | FinePix F200EXR | Normal program | Pattern | 1/34sec | F/4.4 | 0.00 EV | 18.0mm | ISO-200 | Flash fired, compulsory flash mode, red-eye reduction mode | 2009:03:27 22:27:03


신고
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
Creative Commons License
Posted by 취미가 생활인 공간 시원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
티스토리 툴바